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auto industry professionals · Thursday, March 28, 2024 · 699,571,883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리츠칼튼 발리에서 물의 여신처럼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리츠 키즈 물의 여신 프로그램

리츠 키즈 수영장에서의 즐거운 경험

리츠 키즈 어린이 수영장 전용

리츠 키즈 수생 여신 프로그램은 어린이의 창조 정신을 키우고 있습니다.

발리 최고의 가족 휴양지

리츠칼튼 발리에서는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투숙객 여러분께서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여러 활동들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험을 떠난 것 같은 기분과 꿈을 실현시킨 것 같은 기쁨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물의 여신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 Karim Tayach

DENPASAR, BALI, INDONESIA, January 17, 2019 /EINPresswire.com/ -- 누사두아의 백사장에 위치하고 있는 가족 친화적인 리츠칼튼 발리에서는 모든 연령층의 관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광범위한 해양 테마 활동들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의 행복은 곧 부모님의 행복인 점에 기안하여, 리츠 키즈 클럽에서는 어린 투숙객들이 키즈 클럽 내에서 노는 것뿐만 아니라 키즈 풀 등에서 유니크한 리조트 체혐들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리츠 키즈 물의 여신 프로그램은 리조트 너머의 바다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것으로, 어린이들이 단순한 놀이에서 벗어나 하루 동안 리츠 키즈 풀에서 진짜 인어공주가 된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화 속에서 자주 등장하는 인어는 친절과 사랑, 관대함을 상징하는데, 아이들이 직접 바다 속의 인어가 되는 이 물놀이를 통해 즐거운 오후를 장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리츠칼튼 발리에서는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투숙객 여러분께서 오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여러 활동들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험을 떠난 것 같은 기분과 꿈을 실현시킨 것 같은 기쁨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물의 여신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라고 Karim Tayach 총 지배인이 전해왔습니다.

인어들은 반짝여야 하기 때문에 아름다운 페인스 페인팅이 이 즐거운 활동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려한 인어 복장이 더해진 변신이 끝나면 꼬마 숙녀들은 리츠 키즈 풀 주변에서 물장구 칠 수 있습니다. 또한, 목이 마른 인어공주들의 수분을 채워주기 위해 리프레싱 코코넛 음료를 제공합니다.

리츠 키즈 물의 여신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창의성을 기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중요한 동심을 지켜줄 수 있습니다. 리츠 키즈의 직원들은 어린이들이 옷을 갈아 입는 것을 돕고 안전하게 즐거운 물놀이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가까이서 대기합니다.

인어공주가 되는 경험은 여러 수상 경력이 빛나는 발리의 비치 프론트 리조트에서 4시간에 IDR 200,000(세금 및 서비스 봉사료 포함)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흥미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시거나 rc.dpssw.ritz.kids@ritzcarlton.com , +62 361 849 8988의 내선 번호 3598 혹은 www.ritacarlton.com/bali 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 또는 결혼피로연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 +(Google+), 위챗(WeChatid:ritzcarltonbali )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Anggi Daulay
The Ritz-Carlton, Bali
+62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리츠칼튼 발리의 "키즈 고 글램핑"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